• 비밀번호확인
  • '보호설정하기'된 상담글입니다.
    조회, 수정, 삭제를 하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창닫기







비밀번호





확인

  • 온라인qa
  • 익명보다는 가능하면 실명으로 작성해주시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호설정하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창닫기

성 명 이메일
휴대폰 비밀번호
제목
내용
개인
정보
보호
동의

동의함   동의안함

보호설정  등록하기

  • 상담신청
  • 유학빈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02-3437-0505로 연락주세요
  • 창닫기

방문상담신청전화상담요청bar

성 명 방문날짜
이메일 방문시간
휴대폰 비밀번호
제목
내용
개인
정보
보호
동의

동의함   동의안함

등록하기

  • 온라인Q&A방문상담신청

[제목]   캐나다 유학을 선택하는 이유 및 캐나다의 장점



 

※ 왜 캐나다에서 공부하는가?

캐나다인들은 교육을 매우 중요시하며, 최고의 학교들을 요구합니다. 캐나다는 G-7 국가들 중 어느 국가보다도 많은 예산을 교육에 투자하고 있으며, 경제협력개발 기구(OECD) 국가들과 비교해도 훨씬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캐나다
캐나다는 1994년 이래로 UN과 영국의 경제 분석 기관인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에서 지정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10개국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UN에서 실시한 조사에서 캐나다는 좋은 교육환경, 모든 국민이 보장받는 의료보험 제도로 인한 높은 평균 수명 그리고 낮은 범죄율과 폭력 발생률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또한 캐나다의 대도시인 밴쿠버, 토론토 그리고 몬트리올은 깨끗하고 안전한 주변 환경, 다양한 문화 활동과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로 인해 살기 편하고, 일하기 좋은 세계적 수준의 도시로 널리 인정되어왔습니다.

 

※ 우수한 생활 환경
캐나다인들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생활 수준을 만끽합니다. 캐나다인들의 70% 이상이 자동차, 냉장고, 세탁기, 텔레비전, 전화기, 라디오 같은 내구 소비제를 대부분 갖춘 그들 자신의 집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는 폭넓은 건강 보험제도와 사회 보장제도를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에는 미디어, 오락, 예술적 경험들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 친절한 사람들
캐나다는 이민자의 나라이며, 전통과 다문화의 다양성을 장려하는 정책을 펴고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환경내에서 각양각생의 관점들은 서로 존중받고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 장려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세계의 인종들이 캐나다를 대표합니다. 따라서 특정 문화와 결합된 많은 민족 음식과 유쾌한 오락활동을 캐나다에서 접해볼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도시 중심가에는 다양한 쇼핑몰, 레스토랑, 영화관, 미술관, 박물관 등이 있으며, 캐나다 도시는 시민을 위한 수많은 공원과, 정원, 해변 등을 제공하며, 또한 훌륭한 스포츠나 오락 시설도 제공합니다.

 

※ 아름다운 자연경관
캐나다인들은 캐나다의 자연환경에 큰 가치를 부여합니다. 캐나다에는 모든 주와 지역에 걸쳐 현재 42개의 국립 공원과 국립 공원 보호지역이 있습니다. 캐나다에 오는 학생들은 캐나다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지닌 나라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캐나다는 또한 다양한 지형을 지닌 나라로서,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아름다운 해안가에서부터 알버타의 장엄한 록키 산맥, 대륙 위의 대형 스키장들, '메이플 시럽’이 많이 나는 5대호와 세인트 로렌스, 굴곡진 언덕들과 대서양 주의 그림 같은 해안들에 이르기까지 광대한 야외에서 다양한 경험들을 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학업환경
캐나다는 안전하고 공평하며 평화로운 나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캐나다의 범죄율은 1992년부터 2000년 까지 매년 연속해서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웃나라인 미국과는 달리, 총기 사용이 매우 엄격하게 통제되어있고 일반적으로 허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캐나다에 오는 국제 학생들은 그들이 세계 어느 곳에 있든지 간에 따라야 하는 안전 수칙과 동일한 일반적인 수칙을 따라야 합니다. 학생들은  개인적인 안전에 대해 Canadian Education Centre 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의 학교에서 안전에 관한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영어.불어의 이중 언어
캐나다는 영어와 불어 두 개의 공식 언어를 가진 2개 국어 국가입니다. 캐나다의 불어 사용자들의 대부분(75%)은 캐나다의 동부에 위치한 퀘벡 주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어 사용자들의 공동체들은 캐나다 전역에 있습니다.

1991년 인구조사에 따르면, 불어는 퀘벡 인구 82%의 모국어이며 퀘벡 인들의 83%가 집에서 불어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국제적으로, 10억 이상의 사람들이 영어를 구사하며 2.5억 이상의 사람들이 불어를 구사합니다. 캐나다는 두 언어를 공식어로 사용하는 국가로 영어나 불어를  배우기 원하는 학생들에게  뛰어난 제 2외국어로써의 영어 연수 및 제2 외국어로써의 불어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및 유학은 유학빈에 문의주세요. 02-3437-0505

 




[이전]   영국 SVV 비자법 변경 안내 (2011년 1월 10일 부터)
[다음]   2011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상반기 모집 안내

글목록